본문 바로가기

SOO.PIA

170520 루피 단독콘서트 CREAM


드디어 올리는 오빠 단콘 사진들!

사실 사진들이 뭔가 맘에 안들어서 계속 보정도 다시 해보고 미루기도 했지만(ㅋㅋㅋㅋ)

너무 기억에 오래 남겨두고 싶고 몇 번이고 다시 돌아가고 싶을 만큼 좋았던 공연이라 꼭 포스팅 해야지! 하고 오늘 드디어 올린다~.~

사실 이 날 이번 콘서트가 아니면 절대절대 들을 수 없을 것 같은 곡들이 너무 많아서ㅠㅠ 영상만 계속 찍느라 사진이 생각보단 없지만 oh well :/

이 날이 나에게도, 콘서트의 주인공이었던 루피오빠에게도, 관객으로 참석한 사람들에게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 모두에게도 의미있는 날로 오래도록 기억됐으면 좋겠다!

무대 셋팅부터 셋리스트 구성까지 나에게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고 공연이었다 ㅠㅠㅠ

그리고 롤링홀 리모델링하고 처음 가봤는데 진짜 넓고 쾌적해지고 음향도 말이 안됐다 최고....! 

나의 행복을 기록한 흔적들이 여러분들에게도 작은 행복이 되길 바라요 :)

enjoy!


*다른 아티스트들 사진은 추후에 (시간이 된다면 ... ) 추가 예정!

**vids up in my youtube account (http://youtube.com/soopia)


시작부터 스탠드 마이크 쥬금,,,

잘생겼다.. 그렇지...? 빨리 나랑 동의해줘(주세요) 여러분..

이번 무대 오빠 방처럼 이렇게 꾸며져있었는데 넘 예뻤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이런 관객샷 내가 너므너므 좋아한다 멋있어 ㅠㅠ

이런 오빠 특유의 제스쳐들 사랑한다고요ㅠㅠ

따흑..

이건 멘트 때 오빠가 방 소개? 방 구경? 시켜주면서 모자 들었던 것 같은데ㅋㅋㅋㅋ

오빠 방 어떻게 생겼는 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저렇게 생겼을 것 같았다 막 슈프림 베이프 팔라스 가득하고!


이건 물이랑 마이크 동시에 잡는고 넘 신기해서 보정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ㅠ ㅠ ㅠ (warning: 아파트가 1/3 뽑혔습니다)


그리고 무대 중간에 이렇게 영상 나왔는데 너무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어떤 마인드로 음악을 해왔고 어떻게 해갈지가 보여지는 영상이어서 흑흑..

네잇독님 인스타에 다시 올라왔던 것 같은데 또 보러 갈 것...

따흑 ㅠㅠ...


이 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 friday도 라이브로 들어서 눈물 12323490L 흘렸다 ㅜㅜ


아 오빠만 올리려고 했는데 진짜 언니 너무 예뻐서 ... 넣을 수 밖에 없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흥ㄹ헝류르ㅠㅇ러ㅠ유ㅠㅠㅠㅠ

oppa...


공연 초반에는 분위기가 내내 잔잔했는데 그 무드가 너무 잘 재현되고 잘 전해져서 너무 좋았다 ㅜㅜ 

따흑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파에 앉아서 mellow랑 lala 연달아서 불렀는데 진짜 너무 ㅠㅠㅠ

무대 위에 조명 내리는 거랑 아래 보면서 부르는 분위기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ㅎ을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슬픈 곡들 하면서도 오빠 기분이 너무 좋아보여서 곡 자체의 바이브는 슬픈데 엄청 행복했어

같이 look around 부르러 올라와준 늬안!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 (중 하나)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이브로 들었다쿠


베이프 가방 위로 고야드 덮인거 넘 귀여워...

흑흑...

멋있잖아 .. ㅇ<-<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비워킹 늘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곡이지만 이 날은 특히 더 미쳤었다


ㅠㅠ ...

아악 ... 

따흐흑 ㅠㅠ ..

ㅠㅠ

너무 좋아서 다 올릴 것임 아무도 나를 말릴 수 없으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ㄹ흥류ㅓㅇㅎ류ㅠㅠㅠ

ㅠㅠ

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아니 이거 모자에 걸려서 이렇게 된 것좀 보시라고 ....... (눙물 줄줄..)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아 인생은 너무 즐거운 것 같아..

ㅠㅠ나 ㅠㅠㅠㅠ

나 진짜ㅠㅠㅠㅠ

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

멋 ㅠㅠ 있 ㅠㅠ 다 ㅠㅠㅠㅠ 고 ㅠㅠㅠㅠㅠ

따흑 ,,

이번 공연 나의 베스트샷 (땅땅)

ㅠㅠㅠㅠㅠㅠ너므 멋있다고...

ㄷㅐ

따흐흑...


vegas, 4 weathermen, mijangwon 등등 메킷레인 멤버들 총출동해서 무대 불태우고 끝이 난 공연!

마지막엔 덤파님까지 나오셔서 완전체로 미장원 부르고 형 라이브까지 들었다 짱잼 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멋있고 즐거웠고 행복했고 눈물났고

어떤 분 후기에서 루피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루피에 대해 잘 아는 사람도 좋았을 공연이라고 말했는데 정말 공감한다

루피라는 아티스트가 어떤 음악을 하고, 어떤 생각을 하며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려 하는 지

 멘트에서 곡에서 무대에서 다 전해졌던 공연이었다 ㅜㅜ



모두 킹루피 하세요.. 그럼 이만




다른 아티스트들 사진은 나중에 더 추가할 것이지만 일 단 몇 장만 올려둔다 :O

Bloo & Niahn






Copyright 2017. soo.pia all rights reserved.

'SOO.P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527 DAEGU HHF - MKIT RAIN  (2) 2017.05.31
170527 DAEGU HHF - BHD (NUCK, MINOS, KEBEE, OPTICAL EYEZ XL)  (0) 2017.05.30
Film, May  (0) 2017.05.13
170506 ALL DAY OUT  (1) 2017.05.13
170503 SEOUL SESSIONS  (0) 2017.05.13